밀양밸리리조트

Travel INTO NATRUE WITH MIRYANG VALLEY RESORT

  • MIRYANGTOUR 표충사 리조트에서 차량으로 3분거리

    재약산 남쪽 기슭에 자리잡고 있는 표충사는 사명대사가 기거한 곳이기도 합니다.
    표충사는 원래 신라시대에 원효대사가 삼국통일을 기원하고자 명산을 찾던 중 이곳 산정에 올라 남쪽 계곡에 서리는 오색상운(五色祥雲)을 보고 터를 잡아 산문을 열고 죽림사(竹林寺)라 하였습니다.
    차가운 계곡물에 발을 담글만한 곳으로 오솔 길을 따라 2km 정도 올라가면 있는 흥룡폭포와 층층폭포가 있습니다.

  • MIRYANGTOUR 얼음골/호박소 리조트에서 차량으로 15분거리

    삼복(三伏) 한더위에 얼음이 얼고 사계절중 겨울에는 얼음이 녹아 물에 더운 김이 오른다는 얼음골을 사람 들은 "밀양의 神秘"라고 불러오고 있습니다.
    호박소는 10m높이에서 떨어지는 폭포로 계곡 한가운데가 웅덩이처럼 움푹파인 못입니다.
    그 모양이 방앗간에서 쓰던 절구의 일종인 호박을 닮은데서 유래되어 이름붙었습니다.
    둘레 30m로 한여름이면 소 한쪽으로 구연폭포가 시원하게 물안개를 뿌리며 쏟아져 더위를 식혀줍니다.

  • MIRYANGTOUR 밀양얼음골케이블카 리조트에서 차량으로 15분거리

    국내 최장거리 왕복식 케이블카인 영남알프스 얼음골케이블카는 현존 국내 최장거리 왕복식 케이블카로 선로 길이만 1.8km에 달하며, 상부역사 해발 1,020m고지까지 10분만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케이블카의 탑승정원은 50인으로 가족, 친구, 연인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안락하고 편안한 탑승공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MIRYANGTOUR 트윈터널 리조트에서 차량으로 40분거리

    트윈터널은 총길이 900m(상행 457m, 하행 443m)의 규모로 프린세스캐슬, 밤하늘 우주드래곤, 사랑의 약속, 요정의 숲,카툰갤러리, 사계절 카페, 꽃터널 포토존, 용궁캐슬, 물고기나라, 바다속 친구, 빛의 요정터널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일제 강점기부터 터널에서 도깨비불을 봤다는 소문도 있고, 빛나는 돌을 주워 큰 행운을 얻었다는 이야기도 전해 내려 옵니다.
    이런 신비한 빛에 관한 이야기를 캐릭터와 콘텐츠로 만들었습니다.

  • MIRYANGTOUR 밀양한천박물관 / 체험 리조트에서 차량으로 15분거리

    대한민국 최초로 설립된 한천박물관은 한천의 역사, 변천과정 등 한천에 대한 모든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한천 생산에 필요한 도구 및 한천영상실 등 다양한 볼거리가 있습니다.
    또한 한천체험실에서는 우리나라 청정해역 제주도에서 채취한 우뭇가사리를 가지고 한천이 만들어지는 과정설명과 과일젤리, 물방울떡, 구슬젤리, 창의력양갱만들기, 보석젤리, 한천쨈, 한천청, 화과자만들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 MIRYANGTOUR 영남루 리조트에서 차량으로 20분거리

    영남루는 추화산을 등지고 남천강 맑은 물에 그림자를 드리우는 절벽 위에 좌우 익루를 끼고 날아갈 듯 서있는 누각입니다.
    그 모습은 주위의 경승과 더불어 ‘영남제일루’라 불리기에 손색이 없습니다.
    그렇기에 영남루는 진주 촉석루, 평양 부벽루와 함께 3대 명루입니다.

  • MIRYANGTOUR 밀양댐 / 밀양댐공원 리조트에서 차량으로 10분거리

    경상남도 양산시·밀양시·창녕군 등 3개 지역에 수돗물과 전력을 공급하고 홍수를 조절하기 위해 1991년 착공, 2001년 11월에 완공되었으며, 밀양시 단장면 고례리, 양산시 원동면 선리, 울주군 상북면 이천리에 걸쳐 뻗어 있습니다.